윈도우7/비스타에서 부터는 자신의 컴퓨터의 사양을 등급으로 볼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.
정말 좋은 기능이죠.

등급을 정하기 위해서는
"내 컴퓨터 오른쪽 마우스 → 속성"을 눌러주세요.

▲위와 같은 창이 뜨신후에 빨간색 네모안에 등급부분이 있습니다. 등급이 정해지지 않는 분들은 아직정해지지 않았음이라 뜨실 것입니다.
그 문구를 클릭해주세요.




▲올래 저부분에는 "평가 하기"문구가 뜨지만 전 이미 해버려서요 ㅎㅎ..

좋은 결과있으시길 바랍니다 .. 저는 참고로 저것밖에 안나옵니당 ㅋㅋㅋㅋㅋㅋㅋ
Posted by JD's ST